홍콩에서 온 옥수수라면입니다.

영남식품(永南食品)에서 출시한 제품이예요.

영남식품의 영어사명은 winner food products라고 하네요.

1968년에 설립된 45년의 오랜 역사를 가진 회사입니당.










영남식품에서는 DOLL이라는 브랜드 아래로 여러 상품을 판매하는데요.

이 옥수수 컵라면은 E-Men 라인 중에 하나예요.
















치킨맛, 소고기맛 등 다양한 맛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 옥수수맛 컵라면은 없잖아요? 

그래서 냉큼 사왔습죠. ㅋㅋㅋ











이 녀석이 e-men 인듯 합니다.










재료에 맞춰 다른 모자를 쓰고 있는게 특징이예요. ㅋㅋㅋ

치킨 모자를 쓰고 있는 모습. 나름 귀엽다능 ㅋㅋㅋㅋ











영양성분표 한번 봐 주시고.









이제 제품 내부를 볼까요?












옥수수 및 기타 야채 건더기 스프와














국물용 스프가 들어있습니다.

옥수수 컵라면 이라는 이름에 맞게 노란색!!

꺄오!











컵 안으로 투하투하~















.

.

.



(중국 라면이라 한자를 써봤음 ㅋㅋ)





완성~








옥수수맛 컵라면이라는 이름에 맞게 노오란 국물입니다.

달짝지근하고 짭짤한 국물.

초딩 입맛을 가진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맛이예요.

옥수수맛 특유의 고소함도 느껴져요.


얼큰~한 국물을 좋아하는 분들께는 비추.

저는 초딩입맛 보유자인지라 맛있었습니다.


홍콩에 갈 일이 있다면 다시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옥수역에서는 안파는 옥수수맛 컵라면

홍콩 이면왕!! 옥수수맛!







- 끗 - 





<참고자료 출처> 

http://i-ramen.net/index/sp/hk-cp.htm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