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에서 이어집니다.

http://leegonlab.tistory.com/16







때는 저녁.








더위에 지쳐 쓰러진 녀석들이 안스러워








고양이 사료캔을 가져오니 

뚜껑을 뜯기도 전에 자리에서 발딱 일어납니다. ㅋㅋㅋㅋ


이 자식들 한 두번 받아먹은게 아닌 듯 ㅋㅋㅋ









먹을거다냥~!!!!








으헤헤헹!!! 맛있다냥!!!

주둥이를 조그만 캔 안에 쑥- 집어넣고 허겁지겁 먹어댑니다.












이렇게 맛있게 먹는 몽당을 (꼬리 짧은 애)









그저 바라만 보고 있는 새촘이.















많이 무그라~



그렇게 한참 몽당이 배를 채운 뒤에야












 슬쩍 캔에 입을 넣습니다.







맛있다냥.









근데 나 더 먹고 싶다냥...










응? 더 달라냥~~~~









그러자 새촘이가 몽당에게 또 캔을 내어줍니다.










많이 먹어...

몽당이가 캔 먹는 것을 바라만 보는 새촘이.

다른 고양이라면 하악질도 하고 손톱도 세우며 꺼지라고 할텐데.



둘이 무슨 사연인지 몰라도 

몽당이를 챙기는 새촘이를 보니 마음이 짠해지더라구요.










또 양보만 하고 있는 새촘이가 안스러워 

두 마리 다 먹기 좋게 탈탈 털어줍니다.







그제서야 좀 먹어보는 새촘이....









맛있다. 인간.

담에 또 가져오라냥~~~


불쌍하게 여기지 말고 그냥 캔 2개 사오면 될 거 아니냥?

1냥1캔 모르나냥???




저도 압니다만..

제가 백수라서요..

저 캔도 부담되거든요... 또르르르르....




이렇게 2마리를 한창 먹이는데










멀리서 후다다닥! 달려오는 새로운 녀석!










내!!! 내껀 없냥????


자기가 먹을 건 없다는 사실에 충격받은 듯한 새로운 냥이 ㅋㅋㅋㅋㅋ



얘는 이름을 뭘로 붙일까 고민하다가

그냥 2호로 결정.


뉴비 2호 ㅋㅋㅋㅋㅋㅋ




얘도 있으니.. 담에는 캔 2개 사야겠구나.

나 먹을 것도 없는데.. -_ㅜ



이 것들아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아... 또르르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