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양을 보고 감자를 떠올렸는가?

밀가루를 떠올렸는가?


NONONONO....


바로!!











콩! 

이라네!!!











브라질의 콩스낵


CHIPS DE SOJA 를 소개합니다~ 



양파&파슬리맛이네요.

무슨 맛인지 대략 짐작이 갑니다. 













포르투갈어로 SOJA가 콩! 이라는 뜻!

그 아래 SOY 라고 써줘서 확인을 한번 더 해주네요. ㅋㅋㅋ













콩스낵답게,


1. 콩으로 만들었음

2. 콜레스테롤 없음!

3. 포화지방 낮음

4. 트랜스지방은 제로!


와우! 듣기만해도 건강해지는 느낌!



그! 러! 나!

건강한 음식은 대부분 맛이 없는 법인데 말입니다.. 












일단 제품 탐구를 계속해보죠.













INSPIRE은 건강한 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만듭니다~ 느껴보세요!


대략 이런 내용의 소개글.












봉투에 적혀진 주소에 들어가보니 여러 건강 과자들을 팔고 있네요.

브라질의 닥터유인가? -_-? ㅋㅋㅋㅋ











25g에 125칼로리

포카칩이 25g에 138칼로리이니...

큰 차이는 없네요.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가 동시에 쓰여있는게 재미있습니다.

다른 남미권 국가로도 수출하기 위함인듯...









INSPIRE이란 브랜드가 LA푸드사의 하위 브랜드인 모양인데

위에 적힌 홈페이지로 들어가보면 접속이 안돼요.

그 사이에 망했나?;;;










짜잔~ 그럼 본격적으로 시식준비에 들어가볼까요?

우리나라 벌집핏자 스낵이랑 닮았네요.









파슬리가 잠깐 앉았다가 가신 풍경 ㅋㅋㅋㅋㅋ

여기나 저기나 ㅋㅋㅋ 파슬리같은 재료는 왜 스쳐만 가시나? ㅋㅋ








브라질도 질소를 사면 과자를 주는지 궁금해서 찍어본 봉투샷.


봉투 안에 반정도 과자가 들어있습니다.

꽉 차 있지 않아서 좀 섭섭하긴 한데

이런 칩류는 그렇게 포장 안하면 다 망가질듯...








그럼 드디어 시식을 해볼까유~~???





봉투를 여는 순간, 콩기름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이건 콩이야! 콩!! 콩콩!!!!! 이라고 온 봉투로 주장하죠 ㅋㅋ



맛은 있어요.

적당히 짭짤한 양파소스맛이 혀에 골고루 퍼져요.

양파맛은 우리나라 양파링과 비슷한 그 맛 ㅋㅋ



포장에서 콩!! 콩!!!! 을 외치는 것과 달리

맛에서는 콩비린내도 전혀 느껴지지 않구요.

콩기름 냄새는 진동하지만 먹을때 거부감 있는 정도는 아니예요. 



글을 읽을 수가 없어서 제대로 알 순 없지만

콩을 그대로 넣은게 아니라 콩 단백질을 감자반죽에 넣어 만든 것 같아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자세히 읽어보세요.

이거 제대로 찍을 걸... -_ㅜ

하지만 봉투는 이미 쓰레기통에... 또르르르 



그리고 이 스낵은

  맥주 안주로도 정말 잘 어울려요~~  


건강 스낵이든 아니든 

우리나라에 팔면 자주 사먹을 것 같습니다.



칼로리가 어쩐지 높더라니 ㅋㅋㅋㅋ 그만큼 맛있어요. 


우리나라에도 도입되어도 좋을 것 같은 콩스낵입니다! 








감자가 아니다!!

이라고!!


브라질 콩스낵

CHIPS DE SOJA







- 끗 -










<추가 1>

 벌집핏자가 생각나서 검색해보다가 발견한 ㅋㅋㅋ

1988년 벌집핏자광고.

벌집핏자가 이렇게 미래 지향적인 과자였다니. ㅋㅋㅋ









<추가 2>
INSPIRE의 다른 제품도 먹어보고 싶네요.



+ Recent posts